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전거 타다가 한 메뉴씩! 용인중앙시장 토마토도시락

용인중앙시장 근처에는 경안천이 흐르는데 자전거 타기에 안성맞춤이라 종종 페달을 열심히 밟는데
이날따라 배가 너무 고프고, 시장 입구쪽에 언뜻언뜻 보이는 음식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그만 자전거를 이끌고 시장으로 들어가버렸습니다.

의외로 들어가니 연 가게가 별로 없었어요ㅠㅠㅠ아마도 코로나 때문에 그런 것 같고...이놈의 코로나 언제 끝날지....
그래도 배고파서 들어온지라 무얼 먹을까 했는데, 영업하는 가게 중 토마토도시락이라는 곳이 눈에 띄어 들어갔어요.

 

들어가보니 도시락메뉴가 많았고, 개인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삼겹살을 좋아하는 나는 삼겹매콤와퍼를 주문했어요~
덮밥같이 한 그릇에 나와 간편했고 원하는 양껏 소스도 뿌릴 수 있어서 입맛대로 조절해서(저는 퐉퐉 뿌림)
삼겹살 고기도 듬뿍 있고, 지단도 많아서 다 먹고나니 엄청 배불렀음요ㅎㅎㅎ

 

그리고...마치 타임머신을 돌린 듯이, 경안천 따라 열심히 페달을 밟는데
뱃고동이 구루룩 또 울렸어요. 진짜 걸신이 들렸나.... 마스크 꼭꼭 하고 시장 안으로 들어가서, 토마토도시락으로 들어갔어요.

 

자전거로 얼추 4~5키로는 뛴 터라 몸이 배고플 만도 싶어서 마늘보쌈을 주문했어요.
돼지고기는 사랑이죠.... 아주그냥 도시락 그릇을 뚫을 기세로 먹었습니다. 이렇게나 돼지고기 맛있는데
왜 자꾸 돼지열병이 나오는거죠ㅠㅠ 진짜 코로나에 돼지열병에 환장하겠어요. 근데 환장이고 모고 일단 도시락이 너무 맛있음.

 

이날은 10키로 가까이 뛰었나봐요. 도시락이 아주 진수성찬이네요!!^^
(실제로 토마토도시락엔 진수성찬 도시락도 있어요 이따 나올거에요)
어린애입맛이라 경양식 무지 좋아하는데... 이 도시락은 저를 만족케했습니다. 꽤 두툼한 햄버그 아래에는 잘 익은 스파게티면이 가득있고 느끼하면 김치도 먹고 위의 밑반찬도 먹고....
어릴 적 엄마가 해주면 맛있게 해먹던 집밥같은 느낌이 나는 도시락이에요.

 

이게 바로 진수성찬도시락이에요. 예고했죠?! 진짜 진수성찬이에요!
경양식 환장하는 취향저격 메뉴에요. 메뉴 만드신분 진짜 천재같은게 돈가스랑 햄버그에 새우까지 넣으시다니 맛잘알이십니다.

오른쪽은 한상차림도시락이죠

둘다 너무 푸짐하게 잘 나오는거같아요!!

운동하려고 자전거타는데 토마토도시락덕분에 잘 먹어서ㅋㅋㅋㅋㅋ아 근데 밥도 넘 따뜻하고 고실고실하고 밑반찬이랑 다 맛있으니까 이제 배고프면 토마토도시락부터 가게 되요ㅋㅋㅋㅋㅋㅋ

그 밖에도 간판메뉴 데리치킨와퍼랑...짝 세트도 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로 경안천 지나가다가 허겁지겁 시장 쪽으로 자전거 이고 낑낑대면서 가는 사람 있으면 저라고 생각하시면 될 정도로
너무 맛있구 좋아서 많이 가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심지어 자전거 타다가 배고픈데 뭐 먹으면 되냐고 물어보시는 자전거 라이더분께 여기 집 추천드렸어요ㅋㅋㅋㅋㅋ

매장에서 먹어도 좋지만 배달주문도 단체주문도 언제든 환영이라고 하시니, 맛보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토마토도시락 용인중앙시장점 
전화번호 : 031-333-3730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91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